이벤트배너

덩허접스토리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복잡하지 않습니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 없습니다.
덩허접수능영어 초단기 커리큘럼은
아주 쉽고 빠르고 재미있습니다

수능영어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기본실력중심의 공부를 해야 하는데 보통 어렵고 재미없고 오래 걸리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덩허접은 기본실력을 올려줌과 동시에 쉽고 재미있고 빠르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매우 혁신적인 방법론입니다. 쉽고 빠르게 공부하는 것, 이것은 덩허접의 짧은 커리큘럼에서도 잘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필수커리(4강좌) / 문제풀이커리(2강좌) / 파이널(1강좌)
보통 유명한 강사들의 커리큘럼은

긴 기본 커리큘럼과 EBS 적중 중심의 문제풀이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본을 공부하는 것조차 오래 걸리는데 EBS 교재를 공부하는 커리큘럼까지 교재가 출간될 때 마다 계속해서 공부 해야 합니다. 또 매년 자신의 EBS에서 몇 개가 적중했다는 홍보를 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자신의 긴 EBS 커리큘럼을 수강해야 한다고 강요합니다. 참 아이러니한 이야기입니다. 정해진 시험범위를 그렇게나 오래 공부했으니 그 시험범위에서 적중이 안 될 수가 없는데 말입니다. 아마도 그런 강사들의 논리대로라면 자신의 커리큘럼에 따라 기본 실력도 쌓아야 하고 EBS도 공부해야 하니까 우리 수험생들은 1년 내내 영어만 공부해도 시간이 모자랄 것입니다.

그러나 덩허접은 다릅니다.

덩허접은 실력을 단기간에 향상시켜주는 기본커리큘럼과 그 실력을 검증시켜주는 짧은 문제풀이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덩허접의 EBS 커리는 필수가 아닌 선택사항입니다. 덩허접으로 기본이 튼튼해지면 지문을 빠르게 독해하는 능력이 생기게 되어 EBS 교재를 굳이 외워가면서까지 공부할 필요가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짧은 시간 내에 기본실력을 만들어주고 성적을 올려주는 덩허접의 초단기 커리큘럼. 어려운 문법 용어가 아닌 대한민국에서 가장 쉬운 용어를 통해 아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는 커리큘럼. 이것이 바로 타 강사들과 대비되는 덩허접만의 스페셜한 특징입니다.

주요사이트 타강사 커리 비교표
덩허접은 기필커리만으로도
독해가 빨라지고 성적이 폭발합니다
수험생에게 무조건 풀커리를 탈 것을
요구하는 것은 무책임한 행동입니다

덩허접은 마케팅과 상술에 찌든 다른 강사들처럼 시간을 많이 투자해서 자기의 풀 커리를 모두 들어야 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네가 내 커리큘럼에 따라서 열심히 하지 않은 탓’이라고 책임을 수험생에게 돌리지도 않습니다. 이것은 절박하게 공부하는 우리 수험생들의 기만하는 행위입니다.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따라가지도 못할 긴 커리큘럼을 주고 성적도 올려주지 않고 돈과 시간과 인생을 낭비하게 만드는 그러한 무책임한 강사들은 없어져야 할 것입니다.

덩허접의 기본 필수 커리만 반복하세요

시간이 너무 부족하거나 자신의 실력이 중하위권에서 계속 정체되어 있다면 다른 것은 무시하고 덩허접의 기본필수커리큘럼만 반복하세요. 문제풀이나 파이널 커리큘럼은 기본에서 공부했던 내용들을 잘 해왔는지 점검하고 최종 수능에 대비하기 위해서 복습하는 것이지 실제로 실력을 올려주는 커리큘럼이 아닙니다. 덩허접의 기필커리만 3~5회독 하는 것 만으로도 지문 독해가 빨라지고 문제를 풀어내는 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하는 이야기가 아니라 덩허접을 수강하고 성적이 폭발했던 수 많은 선배들이 입을 모아서 하는 이야기 입니다.

절대평가 완벽대비 기본필수커리큘럼
문풀과 파이널은 성적유지용입니다

덩허접 기필커리를 완벽하게 통달하지 않으면 이후 커리큘럼은 공부할 필요도 없고 권해드리지도 않습니다. 문제풀이와 파이널은 기필커리를 완벽하게 공부한 수험생들의 성적을 유지시켜주기 위한 용도입니다. 겨울방학에 시작하던, 신학기 부터 혹은 여름부터 시작하더라도 덩허접은 기필커리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수능날까지 기필 커리를 통달하지 못하면 다른 어떤 공부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본 실력이 없는 상태에서 문제풀이와 파이널을 100번 공부한다 해도 성적은 그대로일테니까요.

실전문풀과 파이널
수능 만점의 기적은 놀랄일도 아닙니다.
덩허접에서는 늘 그래왔으니까요

덩허접 기필커리를 통해 기본을 튼튼하게 하고 성적을 올린 후, 그것을 수능 때까지 잘 유지해간다면 수능시험에서 만점을 받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중하위권에서 머물러있던 학생들이 수능에서 갑자기 1등급이나 만점을 받는 일은 별로 놀랄 일도 아닙니다. 덩허접을 통해서 공부했던 선배들이 모두 그래왔습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덩허접의 초단기 커리큘럼으로 인생에 단 한번뿐인 수능에서의 기적을 만들어보세요.

덩허접은 정확하고 빠르게 여러분의 영어실력을 높여줄 것이며 수능 영어시험의 성적을 폭발적으로 성장시켜 줄 것입니다